본문 바로가기
일상

자율 백신 접종 신청, 민간체육시설 종사자 백신 신청했어요!

by 라비(Ravi) 2021. 7. 15.
반응형

<민간체육시설 종사자 백신 사전신청>

안녕하세요 :)
일주일동안 잔여 백신 광클만 하다가, 월요일날 원장님 통해서 문자를 받게 되었습니다. 구청에서 민간체육시설 종사자들 대상으로 사전 백신 예약이 가능하다는 문자였습다. 저는 백신을 빨리 맞고 싶어서 황급히 신청했어요.


다음날 알아보니, 서울,경기도 중심으로 민간체육시설 종사자들 대상으로 신청을 받고 있었습니다. 구청에서도 신청을 받고, 체육연맹에서도 신청을 하고 있었어요. 중복 신청하지 말라고해서 저는 구청에서만 신청을 하였습니다.


체육시설과 더불어, 노래연습장, pc방 업주 사장님들 사전 예약을 받았습니다. 백신은 선택을 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그래도 신청을 해서 기다려봅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보니,
문자가 와 있었습니다!
월요일 7월 19일날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
드디어 신청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ㅠㅠㅠㅠ
경쟁은 치열 할 것 같으나,
월요일날 도전 해봐야 겠죠?

사전예약하시는 분들 다들.
성공해서
언능 백신을 맞고 싶습니다 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