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제주 유수암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유수공간

by 라비(Ravi) 2019. 1. 15.
반응형

유수암에 분위기 좋은 카페 유수공간 후기


 

안녕하세요. 동글리 입니다. 요즈음 카페에 많이가도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 다시 부지런히 블로그를 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카페는 유수암에 위치한 카페 유수공간이였습니다. 유수암에 위치한 카페로, 노형에서도 가까워서 (차15분) 금방 찾아 갈 수 있었습니다. 2018년 12월에 오픈했다고 하는데, 너무 깔끔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 몇장 찍어보았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공감이 있는 공간' 이라는 글귀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신발과 함께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공감이 있는 공간 = 유수공간 카페 기분좋은 글귀였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너무 따뜻해서 몸이 녹을 것 같았습니다. 유수공간 카페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창문 앞에 인터리어로 꾸며 놓은 것들이 굉장히 많이 있었습니다. 빈티지한 제품들과 함께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줄 모르겠습니다. 아직 오픈초반이라서 손님이 1.2팀 있어서 조용해서 더욱이 좋았습니다.

 

 

위에 적힌 HELLO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곳곳에 아기자기한 포인트들이 굉장히 많고, 눈에 띄었습니다. 너무 과하지도 않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곳곳에 화이트와 감성적인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테이블 앞에 귤도 무료로 먹으로 나두었습니다. 깔끔해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분위기였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테이블 이였습니다. 돌담과 하늘이 함께 나와서 속이 빵 트이면서, 제주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하였습니다.

 

 

감성적인 분위기로 사진찍을 포인트들이 굉장히 많이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꼼꼬하게 인테리어와 감각이 느껴지는 카페였습니다. 주변도 조용해서 혼자 사색하기도 좋았습니다.


 

딸기라떼를 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우유거픔도 부드럽고, 딸기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추웠는데 속도 따뜻하고 너무 맛이 있었습니다. 안이 너무 따뜻해서 나가기 싫어서 몇시간 앉아있다가 나가보았습니다. 이외에도 딸기토스트, 바나나토스트, 케이크 사이드 메뉴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저는 배가 불러서 딸리크림라떼만 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유수암 카페에 가시거나, 노형에서 외곽지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유수암 카페 유수공간을 추천드립니다. 분위기도 좋고, 사진찍을 공간도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앉아있다가 왔습니다.

 


 

 

제주 제주시 유수암리 1894 (제주유수공간)

010-9924-7403

 

http://instagram.com/cafe_yousu_

평일, 토/일 11:30 - 18:00 (공휴일제외)


 


 

 

반응형

댓글